즐겨찾기

본정형외과병원

메인메뉴

원장단 인사말

본정형외과를 설립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년이란 세월이 흘러

2016년 11월에 '본정형외과병원’으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학계에서 인정받고 실제 교수직을 역임한 검증된 실력파

본정형외과 의료진들은 실제 대학병원 교수직을 역임한 의료진들이 대부분이며, 첨단의료신기술을 적용하여 고난이도 척추 관절 수술을 수천건 이상 성공시켜 고객만족을 실현하였고, 그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최근 들어 많은 척추관절병원들이 우우죽순 생기는 가운데에서도 의사 본분의 중심을 잃지 않고 의연하게 정통의학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또한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오직 척추 관절 분야만을 끊임없이 연구하여 학계와 의료계에서 주목을 받아 왔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치료해도 낫지 않거나 수술해도 고치지 못하는 경우에도 본원에서 치료 받고 안정적인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적도 적지 않았습니다.  2015. 3월에는 을지대병원 척추센터 전임의 박경훈박사를 진료원장을 영입하였고 이어서 8월 단국대병원 척추외과 민상혁교수를 영입하여 척추센터를 확장하였습니다. 이 처럼 본정형외과는 오늘도 역사의 한장면을 남기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5과, 마취통증의학과, 통증치료센타, 영상의학과 등 협진 시스템

 본정형외과는 회의실에서 매일 아침마다 영상컨퍼런스를 통하여 협진하는 안정적인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협진이 필요한 환자들은 척추전문의, 관절전문의, 마취통증전문의, 영상의학과전문의 등으로 구성된 협진체제로 오진의 발생 가능성을 차단하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초전도MRI, CT, SONO, DITI, C-arm, DR X-ray 등 첨단장비 가동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첨단 장비를 모두 가동하고 있습니다. 본정형외과는 미국 GE 1.5T 초전도MRI를 가동하고 있으며 고화질 3D입체영상을 통하여 정확한 진단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본정형외과는 협진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진단으로 오진을 차단하는 최적의 BSC시스템을 가동 하고 있습니다.  가능하면 수술없이 비수술치료를 원칙으로 치료하고 수술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수술치료를 시행하는 철학으로 신뢰하고 사랑 받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본정형외과의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고 격려해주시고, 기뻐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중심, 연구중심병원으로 더욱 성장하여 완치율을 높이기 위해 끊임 없는 경주를 다하는 척추 관절병원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